대만 마지막날입니다. 3박 5일 코스로 실질적으로 여행기간은 3일이네요.

이번 여행은 시티버스투어입니다. 날씨가 좀 덥지만, 한번쯤 해봐야하는 여행이겠죠??
저는 미리 결재해놓았고, 출력해둔 QR코드로 탔습니다.
이 QR코드를 잃어버리면 안됩니다. 나중에 하차했다가 다시 타려면 QR코드 다시 보여줘야합니다.

 



시티버스투어 노선도입니다. 빨간색, 파란색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빨간색만 이용했는데요.
색깔에 상관없이 정해진 시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켓은 크게 4시간권, 종일권, 야간권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금액 차이도 당연히 나구요.
현지에서 사는 것보다, 오픈마켓등에서 사는게 싸게 칩니타.

대만의 모든 여행은 타이베이역에서 시작됩니다.
시티버스투어 역시 타이베이 M4역에서 진행하지요.ㅎㅎ


이때가 데드풀2 홍보할때라 포스터가 크게 있었습니다.

시티버스투어시 특정 건물이 나오면 설명이 되는데, 한국어로도 설명해주니 알기 쉽더라구요.ㅎㅎ

중정기념당에 잠시 내렸습니다. 나중에 다시 타면되구요. 그때 QR코드만 보여주면 됩니다.

이분을 기념하는 당입니다. 들어보니 대만 정부 수립에 중요한 일을 하셨더라구요. 우리로 따지면 김구선생님,이승만 전 대통령 정도 될듯합니다.

이 석판이 대만이 정부를 수립한다는 내용이랍니다. 오른편에 계시는 안내원이 설명해줍니다. 영어로 설명해서 맞는지는 모르겠어요.ㅎㅎ

기념당 앞에 광장이 굉장히 잘되어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공연도 하고, 아이들은 뛰어놀고, 연을 날리기도 하더라구요.
사진에 연 조그만하게 보이시죠??
저희도 여기서 1시간 정도 놀았습니다.

밤이 되었고, 저희는 다시 시티버스를 탔습니다. 타이베이 M4역까지 다시 와야되니까요.

대만여행이 이렇게 끝났습니다. 사진이 너무 없어서 아쉽네요.

다음에도 해외여행은 계속 될 것입니다. 갈 곳이 너무 많습니다.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