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폭진지 버스투어 완료했습니다. 엄청 걸었네요.
이제 저녁 먹으러 갑니다.

대만 여행에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이 있죠?
오늘은 그 중 하나인.. 훠궈 먹으러 갑니다.
유명한 마라훠궈로 가려합니다.

마라훠궈 중산점입니다. 여긴 여행 전 전화통화로 예매했습니다. 제가 영어를 잘 못하지만, 어찌어찌해서 예약했습니다.


 



금액은 좀 비싸지만, 모든것이 뷔폐로(심지어 맥주도) 되어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하지만.. 아마도 많이 아시다시피 샤브샤브 국물 중 매운 것에는 향신료 냄새가 많이 나더군요.
저는 여행 끝까지 그 향신료와 친해지지 못했습니다..

마라훠궈의 가장 좋은 점!!  하겐다즈 완전 무료!!
(사진은 퍼왔습니다ㅠ)

애들은 오자마자 이것만 먹네요. 그냥 많이 먹으라고 놔뒀습니다.ㅎㅎ

걸어갔다 걸어왔는데, 편도 20분 정도 된거 같습니다. 첫째날 정말 많이 걸었어요.

부모님께 죄송할정도..ㅎㅎ;;

다음 포스팅때 둘쨋날 이야기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