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5월 중순 다녀온 대만여행 다녀온 것을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2일차 여행은 동물원이 되겠습니다.

타이베이시에서 지하철로 갈 수 있습니다.
지하철이 좀 신기하더군요. 나중에 다시 얘기하겠습니다.

저희가 있던 숙소 야경입니다. 아침에 보는 것이랑 많이 다르죠??

 



오늘은 숙소 아침을 안먹었습니다. 무료이긴 하나, 먹을게 없더라구요.
첫날 먹고 둘째날은 안먹기로 하고 숙소 근처에 밥집을 찾아 그냥 들어갔습니다.

그냥 들어가느라 사진은 못찍었구요. 처음에는 이 메뉴판 주더니, 저희 이야기하는거 들으시더니 한국말로 된 메뉴판을 주더라구요.ㅎㅎ
역시 한국 관광객이 많은 곳이 맞네요.

어른들은 우육면, 아이들은 닭튀김, 돈까스(같은것)를 시켰습니다.
전 우육면, 그리고 앞의 사진에 국물이 영 안맞더라구요. 향신료 냄새가..ㅠ
얼마 먹지도 못하고 출발했습니다..

타이베이역입니다. 매번 여행은 여기부터 시작되었네요.ㅎㅎ

이제 시립 동물원을 가기 위해 원데이 프리패스권을 삽니다.
대만은 115cm이하 아이들에 대해 대중교통 요금을 받지 않습니다. 그래서 총 10명중 8명에 대해 샀습니다.
이제 출발합니다. 1번 환승을 해야하는데요. 환승할때는 맨 앞칸에 타세요.

환승하는 열차는 무인선이라, 앞에 앉으면 뷰가 좋습니다.ㅎㅎ

종점인 시립도서관에서 내려 300미터만 걸어가면 동물원입니다.

성인 60대만달러입니다. 할인되는 것도 있으나, 대만국적이 아니면 해당 안됩니다.
어린이들은 반값인줄 알았으나, 아닙니다. 저도 속았습니다.
10명 총 600대만달러 지불합니다.


타이베이 시림 동물원은 진짜 넓습니다. 하루만에 다 못볼 정도입니다.
그래서 셔틀 트레인을 타고, 위에서 내려오면서 보는 것으로 했고, 트레인을 타러 갔습니다.
트레인은 1회 이용시 5대만달러이고, 7시이하 무료이더군요.

내리고 본 첫번째 동물이 거북이입니다. 엄청 크더라구요.

조류가 있는 곳에 왔습니다. 가기 전 한 컷!

새들 보면서 한 컷!

모이를 먹고있는 새가 있어서 딸내미가 아주 재미있게 쳐다봅니다.

코끼리가 진짜 가까이 있었습니다. 한국의 동물원과 다르게 동물들이 가까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잘 보기 힘든 동물들도 일부 있었구요.

코뿔소도 있습니다. 잘 보기 힘든 동물!

하마도 잘 살고 있었습니다.ㅎㅎ

우리 애들 동물들 엉덩이 모형에서 한컷ㅎㅎ

한 3분의 1밖에 못봤는데 애들 힘들다하고, 많이 걷기도 해서 그냥 내려왔습니다.
다음 일정도 있었거든요.ㅎㅎ
이후 일정은 다음 포스팅에 진행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