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일정을 마치고,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오늘은 대만의 유명한 레스토랑인 '키키레스토랑'으로 갈 예정입니다.

 



타이베이 101에서 멀지않은(?) 키키레스토랑 옌지점으로 예약했습니다.
예약은 KKDAY에서 4인 식사권 2매를 구매했지요.
여행의 대부분을 걸어다녀서 건강에 좋아지는(?) 여행이었습니다..

걸어가면서 중정기념당 잠시 봤네요. 3일차 다시 오게되는 곳입니다.

약 20분 걸어서 도착했습니다. 부모님께 괜히 죄송하네요.
대부분 걸어다닌 이유는 우선 1km정도 거리였고, 택시를 타면 2대가 움직여야되서 길이 엇갈리게 될 경우 문제가 있을 것 같아서입니다.
결국 너무 많이 걸었지만요..ㅎ

예약된 자리에 앉았습니다. 라운드테이블이라 좋았습니다.

4인세트는 위의 메뉴에 매운족발까지 총 5개의 요리에 맥주 한병이었습니다.
다섯 요리 매우 훌륭했구요. 특히 왼쪽 위 닭고기 고추 튀김, 오른쪽 위 부추꽃볶음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부추꽃볶음은 남은 음식 따로 싸서 다음날 아침에 밥에 비벼먹었습니다.

볶음밥, 파인애플 치킨도 있었는데요. 애들이 거의 다 먹었네요.
알고보니 키키레스토랑이 대만 유명배우 '서기'씨가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레스토랑 홍보에 그분이 있길래 확인해봤네요.ㅎㅎ

한상 거하게 차렸죠?? 저녁은 정말 잘먹고 돌아댕긴것 같습니다.
아! 물론 많이 걸었지만요.

이렇게 2일차가 끝났습니다.
3일차에는 시티버스투어 이야기가 되겠습니다.
포스팅하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여행은 항상 옳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