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슈가맨 잘보고 계시죠??

이번주에는 특이한 특집을 진행했습니다.

이름하여 'MC 픽'특집!!

 



MC 4명이서 본인만의 슈가맨을 소개하는 특집입니다.

즉, 슈가맨이 4명이란 말씀!!

재밌겠죠?? 어떤 슈가맨들이 나올까요ㅎ

희열MC 먼저 합니다. 원히트 원더 가수!!

'제 2의 임재범'이라고 불린 슈가맨입니다.

와우! 대박 슈가맨 등장했네요. 진짜 원히트원더 가수죠.

'아니라고~'가 유명한 노래입니다. 들어보세요. 정말 좋아요.

이어서 나래MC 슈가맨입니다. 역시 신나는 댄스곡이네요.

그당시 클럽, 나이트, 콜라텍에서 많이 나왔다는 노래입니다.

다들 들어보면 아실 노래죠. 헤라의 질투입니다.

정말 신나고,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노래죠ㅎㅎ

손상미씨는 미국에서 왔는데, 이 노래 전에 미스코리아 입상한 이력도 특이합니다.

이쁘세요.ㅎㅎ

손상미씨가 이박사랑 연관이?!

들어보니 아버님이 뽕짝음반 제작사고, 이박사 음반을 제작했더라구요.

본인음반도 아버님이 직접 제작했다네요. 아버님이 범상치 않으셨어요.

정말 재미있었네요.

사진이.. 안습ㅋㅋ

재석MC는 100불 예상하네요 누구길래..ㅎㅎ

 



와~ 사직야구장에서 듣던 노래 주인공이네요.

'어느날~' 상당히 유명하죠. 전주도 엄청 유명하구요.ㅎㅎ

총 92불 나왔습니다. 유명하긴 한가봐요.ㅎㅎ

꾸준히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마지막!! MC계의 A.I !!! 조이MC 슈가맨입니다.

장연주씬데요. 이 분은 노래도 노래지만, CM송이 대박..!

'두시탈출 컬투쑈' CM송도 하셨더라구요.

진짜 멋진 가수들이었습니다.

이번주는 쇼맨들이 없이 슈가맨들만 나와서, 얘기하고 노래했습니다.

너무 좋았고, 즐거웠습니다.

다음주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