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시즌2 벌써 13화입니다.

오늘은 무슨 특집일까요??

갓명곡 1편입니다. 어떤 가수가 나올까요??

 



우선 오늘의 쇼맨! '비투비 블루', '브아솔 정엽&영준'
잘 부탁드리구요.

오늘은 진짜 노래듣느라 스샷을 못찍었네요.

재석팀 슈가맨입니다.

제보자는 '윤미래'였습니다. 절친인 이 가수를 보고싶다네요.

가수 앤 이었습니다.솔직히 얼굴은 처음봤습니다.

매번 노래만 들었네요.
가수들의 레전드, 음악의 이모라고 불린다네요.

지금 하는 일 외에 앨범 작업도 많이 하신다니
기대하겠습니다.

희열팀 슈가맨입니다. 정말 많은 히트곡이 있는 슈가맨이라네요.

아 이기찬이었네요.

노래 듣느라 스샷찍을 겨를도 없었네요.

데뷔곡 'please'부터 '미인'까지..

오랜만에 귀호강 제대로 했네요.

두 가수 다 앞으로 멋진 활동 응원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음악 들으면서 자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