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오늘 슈가맨 시즌2

갓명곡 특집 2화!! 누가 나올까요!!

언제봐도 재밌는 슈가맨 시즌2

오늘도 투유콤비의 진행에 재밌었구요.
최고의 가수들이 나와서 더 재미있었습니다.

오늘 재석팀으로 나온 슈가맨입니다. 아니 슈가걸이 맞나요??

'란'입니다. 1대 이구요. 2대는 지금 활동하고 계신다네요.

'어쩌다가'로 많이 알려진 가수입니다. 미니홈피 BGM에 대표적인 곡이었습니다.

제 미니홈피도 살아있나 모르겠습니다.ㅎㅎ

오랜만에 노래 들으니 좋네요.

왜 활동을 접으셨는지 들으니 참 안타까웠습니다.

가수를 하면서 금전적으로 많이 힘드셨고,
노래는 잘되는데 빚은 늘어나니 우울증이 심해졌다죠..

지금은 육아하시면서 '전초아'라는 이름으로 활동한다고 합니다.

좋은음악 부탁드립니다.

 



아! '이정봉'입니다. '조관우'와 함께 가성의 쌍두마차!!

'어떤가요', '그녀를 위해' 등 인기곡이 많았습니다.

정말 좋아했던 가수였고, 요즘도 가끔 찾아서 듣고있습니다.

오늘 TV에서 보니 너무 반가웠습니다.

아직도 목소리는 그대로이시더라구요. 가성 굳!

2006년 '레오'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으나, 큰 반응은 없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드라마 음악감독 등 아직도 음악을 하고 있는게 참 반갑네요.

두 슈가송 다 이전에 정말 많이 들었던 곡으로 이렇게 다시 들으니 옛생각도 나고 좋네요.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