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어김없이 슈가맨 타임!

어떤 가수가 나올지 궁금해하며 시작합니다.

 



먼저 오늘의 쇼맨!

두 걸그룹이 나왔습니다. 좋은 노래 부탁합니다.

오늘의 주제입니다. 댄스 100불 가즈아~!

어떤 노래, 어떤 가수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오늘 스샷이..ㅋㅋ 유느님 흑역사네요ㅋㅋ

2008년 노래! 10년 전이군요.

그 메가히트 노래는!!

오~쥬얼리!!

그당시 3기 인원들이 출동했습니다.

한참 인기있던 2기~3기 입니다. 박정아, 서인영이 주축이었던..

전주 나오자마자 100불!! 대단합니다.

쥬얼리도 좋은 노래 많았죠. 오늘 인기곡 부르는데
아직 잘합니다.

3기가 끝나고 박정아, 서인영이 빠지면서 인기도 같이 빠졌죠.

결국 2015년 해체..

그래도 걸그룹에 한 획을 그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어서 희열팀! 2003년 댄스곡!

그룹 '원투'입니다.

'자~엉덩이'라는 노래로 나왔으나, '별이 빛나는 밤에'
외 좋은 노래 다수인 듀오입니다.

나이가 있어서인지 살이 많이 쪘네요.ㅎㅎ

원투는 요즘 'DJ원투'로 활동중이랍니다.

세월이 지났으나 여전히 왕성한 활동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쇼맨들이 최고의 무대를 보여줍니다.


'주얼리'나 '원투'나 최근까지 활동하거나 활동했던 팀이지만,
이 자리에서 보니 더 반가웠습니다.

두팀 멤버들이 노래 부르는 것을 오랜만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비록 이전처럼 팀 활동을 활발하게 못하더라도,
가끔씩 팬을 위해 노래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