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슈가맨이라는 프로그램은 놀람의 연속입니다.

이번주 역시 엄청난 슈가맨들이 찾아옵니다.

오늘은 단짠특집입니다. 누가 나올까요.

 


달달한 가수, 짠 가수..ㅎㅎ

이번주 슈가맨은 이 두 팀입니다.

달달한 가수 '오션'입니다. 5인조 남성 그룹이죠.

대표곡 'More than words'는 아직도 좋네요.

짠 가수 '컬트'입니다.

티비에 나온게 오늘 처음이랍니다.

타이틀곡 '너를 품에 안으면'도 역시 짱


길구봉구가 2018 너를 품에 안으면 을 열창하네요.

길구봉구도 노래 정말 잘하죠.

여성듀오 다비치가 2018 More than words를 소하하네요.

두 팀 다 노래를 잘하니, 귀가 호강합니다.

항상 슈가맨은 챙겨보네요.

이전 추억도 생각나고, 반가운 가수도 볼 수 있는..

최고의 프로입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