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환절기라서 감기가 유행하나 봅니다.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슈가맨 시즌2  보셨나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반가운 가수들을 찾아주는 게 좋더라구요.

오늘의 쇼맨입니다. 좋은 무대 보여줄껍니다.ㅎ

2005년에 한 곡이 메가히트를ㅎㅎ 누군지 감이 안오는데요~

힌트를 들어도 잘 모르겠구요. 과연 누굴까요.

아~익스~ 2005년 대학가요제 대상 수상자네요. 이제야 힌트가 이해가 되네요.ㅎ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노래로 진짜 메가히트를 친거 맞습니다.ㅎㅎ

그당시 완전 인기가 장난 아니었죠.

역시 메가히트 송 답게 총 98불 들어왔습니다.

그당시 노래도 노래지만, 미모로도 유명했었습니다.

리포터, 시트콤 출연, DJ까지 다방면으로 활동을 하다, 한번의 아픔을 겪고
요즘은 대구에서 요가 강사를 한다네요.

대학가요제 출신인만큼 역대 대학가요제 노래를 메들리로 들려줬는데요.
역시 잘합니다.ㅎㅎ

공식질문 시작됩니다.

취미가 업이되면서, 그리고 갑자기 뜨면서 부작용이 있었네요.

지금의 삶을 만족하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저도 이렇게 살고싶은데ㅎㅎ 모든 사람들의 꿈이겠죠?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빨리 2부로 돌아오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