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슈가맨 시즌2 6화! 1편에 이어 2편 포스팅합니다.
<관련글>

슈가맨 시즌2 - 6화(지누, 아담) 1편



희열팀 슈가맨입니다. 제보자는 '카이스트' 교수시랍니다.

98년 데뷔한 원빈처럼 잘생긴 가수랍니다.

그런 가수가 있었나?? 제가 아는 국내 최고학벌은 서울대 출신 가수로 알고있는데요..

 



맞추신 사람들의 공통된 의견.. '나올수가 없는데'  과연 누구길래..

와! 최초의 사이버가수 '아담'입니다.

대박! 슈가맨은 안나오고 빈 실루엣인게 인상적입니다.

갑자기 실루엣에 사람이?? 뭐지??

아담의 목소리 가수였습니다.이름은 '박성철'입니다.

노래 잘 부르시네요. 아직까지도 잘 부르시더라구요. 대단합니다.

저도 들었었습니다. 아담이 바이러스로 인해 죽었다는 소문이 돌았었습니다.

오늘 영상으로나마 만나게 되니 반갑네요. 이전 자료 보여주는데 여전히 잘생겼네요.

그당시 광고도 찍을 정도로 높은 인기였습니다.

너무 잘생긴 아담의 실제 모델은 원빈이었답니다. 비슷하죠??

예전에 박성철씨가 아담의 목소리를 낼때 계약서에
'평생 아담인것을 알리지 말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었답니다.
지금이야 20년이 지났으니 문제 될 건 없겠죠??

그리고 박성철씨는 아직 일본에서 '제로'라는 이름으로 가수생활을 하시는데,
꽤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대단하십니다.

아담에게 영상편지 보냅니다.ㅋㅋㅋ
노화..ㅋㅋㅋ


 



자 이제 역주행송 시작합니다.

헨리 & 써니  엉뚱한 상상

어반자카파  세상에 없는 사랑

둘 다 잘했는데 저는 좀더 밝았던 헨리&써니 커플이 더 좋았습니다만..

어반자카파가 승리하였습니다.

이번주는 쉽게 보기 힘든 두 슈가맨을 봤네요.
다음주도 기대되는게..

담주 예고편입니다. 100불 예상이라니..ㅎㅎ

다음주에 만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