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비가 꽤 많이 내리고 있는 월요일입니다.

월요병에 걸린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ㅎㅎ

어제밤.. 슈가맨 시즌2  보셨나요??

반가운 아니 놀라운 슈가맨들이 등장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오늘 고생해줄 쇼맨들!

워너원 나오니 10대~20대 난리납니다.ㅎㅎ

현재 최고의 아이돌 맞네요~

 



오늘은 재능 부자 특집입니다. 오늘 나올 슈가맨들이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유느님.. 안습.. 최악(?)의 스샷이 나왔네요.ㅎㅎ

어쨌든, 재석팀 슈가송 힌트는 '라틴댄스'네요.

라틴댄스하면 한 분이 강하게 생각나네요.. 홍경민..

아! 그 분 아니랍니다.ㅋㅋㅋ

슈가맨 제보를 슈가맨 딸이 나와서 했습니다.
요즘 슈가맨 제보영상도 재밌네요.

아! 오늘 재석팀 슈가맨은 이혜영입니다.

4인조 혼성그룹 '1730', 여성듀오 '코코'로도 유명한 여성가수죠.

오늘은 솔로곡 'la dolce vita(라 돌체 비타)'로 찾아왔습니다.

이 분 배우, 예능, 패션에 남다름이 있었고,

그림도 잘 그리고.. 재능부자 맞습니다.ㅎㅎ

특히 코코때는 윤현숙씨와 같이 최고의 인기를 누렸죠.

아직까지 노래를 라이브로 한 적이 없답니다.

 오늘도 라돌체비타 부르는데도 입도 안맞고..ㅎㅎ

오늘 코코 노래를 처음으로 라이브로 불렀습니다.

요즘 가수랑은 많이 차이가 나는건 어쩔 수 없네요.ㅎㅎ

가수 이상민씨와 아픔도 있었지만, 지금은 재혼해서 잘 살고 있는것 같네요.


공식질문 들어갑니다.

그 당시에도 노래를 라이브로 못했으니까요.ㅎ

그래도 대단하다는 말을 하고 싶네요.


앞으로 티비에서 자주 볼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다음 슈가맨은 누구일까요??

1부 포스팅은 마치고 2부에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