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어제 슈가맨 시즌2 보셨나요? 요즘은 '효리네 민박2'도 같이 보느라 일요일 밤이 너무 짧네요.

이번 슈가맨 시즌2에서도 반가운 슈가맨이 소환되었습니다.

오늘은 방부제 특집!!

 



그 전에 오늘 쇼맨인 '아이콘', '소유×정세운' 입니다.


두 팀다 정말 멋진 무대 만들었습니다. 검색해서 영상 보세요.

유희열팀 슈가맨입니다.

2005년 노래면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노래입니다.

10대가 맞힐 정도면.. 근데 전 누군지 모르겠더라구요.

오!! '파란'입니다.

이전에 있던 포털사이트와 이름이 같아서 이슈였고
팀의 리더인 '라이언'은 그 당시 예능에 아주 많이 나왔어서 이슈였죠.
또 막내 AJ 데뷔 나이가 만 13세였던것도 이슈였습니다.

특히 데뷔곡 '첫사랑'은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였습니다.

1집에 대한 만족할만한 성과가 없자, 소속사에서 팀컬러를 바꿔버렸네요.

그 결과 자연스럽게 해체가 된거구요.

그래도 모두 음악에 관련된 업무를 하고 있으니,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이제 재석팀 차례입니다.

오 힙합그룹이 나옵니다. 슈가맨에서는 처음이죠?

디베이스입니다. 듀스의 이현도가 프로듀싱한 힙합그룹으로 이슈였습니다.

퍼포먼스가 대단하군요. 그당시에는 엄청났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그당시는 잘 몰랐네요. 이름만 알뿐..ㅎ)

데뷔무대 리허설때 같이 출연했던 가수들이 다 나와서 디베이스의 리허설무대를 봤다는 일화!

이현도의 힘을 보여줬던 것 같습니다.

그만큼 듀스가 엄청났죠. 보고싶네요..



여기도 팀컬러를 변경하라고 했고, 그 이후 활동을 안했다네요.
그리고 오늘부로 디베이스 공식해체를 선언(?)했는데.. 멋진 팀입니다.

이제 역주행 송 대결입니다.
과연 어떻게 바꿀지 궁금하네요.


솔직히 두팀다 정말 잘했습니다. 두팀다 새로운  모습을 보였고, 최고였습니다.

이번에는 희열팀의 승리였습니다. 소유와 정세운의 듀엣 2018첫사랑!

두팀 모두 본인의 길에서 좋은 모습만 보기를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