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슈가맨 시즌2 8화 두번째 이야기 시작합니다.

유희열팀입니다. R&B 발라드 곡이라네요. 왠지 명곡인 것 같습니다.

특히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브라이언이 제보 영상으로 나왔는데요.
이팀도 나와야할텐데요.ㅎㅎ

이서진씨 닮은걸로 유명했다?? 솔직히 누군지 감은 안잡히는데요.

노래를 들으니 누군지 알겠더라구요.ㅎㅎ

투샤이가 출연했습니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라이벌 구도를 위해 나온 듀오입니다.

그당시 많은 인기가 있었죠. 특히 1집 타이트 'love letter'가 제일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젝스키스, 핑클, 클릭비를 탄생시킨 DSP에서 시작했습니다.

이서진씨 좀 닮았나요??ㅎㅎ

많은 사람들이 보고싶어했지만, 특히 이 두 분은 정말 팬이셨나봐요.

그당시 SM과 대성(DSP)는 정말 라이벌이었습니다.

데뷔한 아이돌들 보면 장난 아니죠??

그 중에 '플라이 투 더 스카이'랑 '투샤이'도 그런 경쟁구도였다고 보시면 됩니다.

보컬인 트래비스는 데뷔때 백우현이란 이름으로 활동했으나, 이러한 사정을 알고
더이상 쓰지 않는답니다.

미국 부모님을 잘만난 것 같습니다. 다행이지요??

특히, 사진 한장 보고 입양을 결정하셨다네요. 이후 한국인을 한 명더 입양하셨다고 합니다.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투샤이 멤버들 역시 이전과 다른 삶을 살고 있었는데요. 열심히 살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공식 질문의 시간~

군대로 인해 자연스럽게 사라졌던 것이네요. 1집에 비해 2집이 본연의 색을 잃어버린
느낌이라 아쉬웠었는데요.

그러면서 대중들에게 잊혀지고, 자연스레 다른 삶을 살아가는 것이 된 것 같습니다.

이제는 투샤이가 아닌 자신의 삶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

응원하겠습니다.


역주행송 시작합니다.

두팀 다 노래 잘했구요.
장덕선은 노래 진짜 잘하구요, 우주소녀는 칼군무 대박이었습니다.



오늘 장덕선의 유희열팀이 승리했습니다.

이번 화는 전형적인 원히트원더 팀들이었습니다. 뭐하는지 궁금했었는데,
슈가맨을 통해 볼 수 있으니 참 좋았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