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요즘 티비프로그램 중 꼭 빠지지않고 보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슈가맨 시즌2', '효리네 민박2'입니다.

일요일 저녁이 티비보느라 항상 바쁘네요.ㅎㅎ

오늘 슈가맨은 좀 길어서 1,2편으로 나누겠습니다.

저번주(2월 18일)는 결방이었습니다. 왠지모를 아쉬움이..ㅎㅎㅎ 그래서 이번주가 더 기대되는..ㅎ

 



오늘은 어떤 슈가맨들이 나올런지  궁금합니다.

그 전에 오늘 쇼맨들~!


자 이제 시작합니다.


재석팀 슈가맨 힌트입니다. 22년전에 데뷔했고, 유명한 곡이라 70불 예상하네요.

그리고 이 슈가맨 콘서트에 유희열씨가 게스트로 왔다는 제보가 있었습니다.

오~! 유희열씨 맞히는거 처음 봤습니다.

연이어 많은 사람들이 맞히구요. 30대도 많이 맞혔습니다. 물론 저도!ㅎㅎ

특이한 슈가맨입니다!! 이건 뭐죠??

네 오늘 재석팀 슈가맨은 '엉뚱한 상상'의 '지누'였습니다! 근대 좀 이상하죠??

아~히치하이커 프로젝트를 진행중이셨답니다. 자신은 보여주지 않고 캐릭터화하여 공연을 한다네요.

7년 전부터 저렇게 공연했다는데..좀 신기하기도, 멋지기도 했습니다.

유희열씨랑은 중학교때부터 친구친구라네요. 군대도 같이 나왔구요.

추가적인 유희열씨 폭로 대박ㅋ

유희열씨 예전에 꽤 쎄게 노신듯ㅎㅎㅎ

지누씨는 '히치하이커'로 미국에 강제진출 당했는데요. 음악이 정말 난해한데 멋졌네요.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퍼포먼스는 강렬했습니다. 조금 들으니 금세 익숙해지더라구요.

 


결국 더워서 7년만에 얼굴공개입니다.ㅎㅎ 저 탈(?)을 쓰고 2시간정도밖에 공연을 못하는데
결국 벗으셨네요.

앞으로도 꽃길만 걷는 뮤지션이 되실것 같습니다.



이어서 2편도 포스팅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