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오늘도 슈가맨 재밌게 보셨나요. 전 완전 재밌게 봤습니다!!

오늘 슈가맨은 아주 '흥미로운 특집'이었습니다. 대박 슈가맨들이 나왔구요. 대박 쇼맨들도 나왔습니다.

  

실력 좋은 쇼맨들이 나왔습니다. 오늘 역주행송도 기대해야겠습니다.

 



유잭석팀 슈가맨입니다.

경쾌한 모던 록, 1998년 발표.. 방청석에서 여러 그룹이 나왔으나, 모두 땡~

두명정도 맞춘듯 하네요. 도데체 누구길래!!

'도그'라는 그룹입니다. 사실 노래는 들어본 정도네~수준이었는데 놀라운 건

왁스가 도그의 메인보컬 이었다는 점!
더군다나, 이번 슈가맨을 제보한 사람이 왁스였다는 점!! ㅎㅎㅎ

역시 많은 사람이 알지는 못하네요. 방청석 30불 나왔습니다.

그보다 왁스 인기곡들 쫙~ 불러주는데, 추억 돋네요.ㅎㅎ

  

작명센스 대박!!ㅋㅋ 더 웃긴건 왁스는 작명 이유에 대해 다른 뜻으로 알고 있었다죠ㅋㅋ

1집이 잘 안되어서 그런가봅니다. 2집 준비중에 해체를 했다네요.
그 당시 준비했던 2집 노래들이 대부분 왁스 1집에 수록되었다네요.

왁스는 앞으로 도그 활동도 하고싶어 하시던데.. 재밌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유희열팀 슈가맨 소환하겠습니다.

 


95년도 데뷔한 가수라는 말만 듣고 정답을 맞춘 방청자가 있었어요. 대박!!

유재석도 맞추면서 '진짜 나오냐고' 했습니다.

유희열은 정말 유명한 노래라고 했고 90불 예상한다고 했습니다. 누굴까요?

   


초대박 슈가맨 등장했습니다!! 그당시 록그룹을 이끌고 있던 그룹 '걸'이 나왔습니다.
물론 전체는 아니고 메인보컬만 나왔는데..

이 가수가 그룹 '이브'의 메인보컬 김세현입니다.

게다가 오늘 이브의 풀라이브까지 들려준다고 하니 이보다 더한 대박이 어딨겠습니까??ㅎㅎ

너무나 좋아했던 '걸','이브'이기에..

여기도 작명센스 굿!!

그 당시 그룹 '걸'은 엄청난 인기였습니다. 노래도 잘하고, 비주얼락의 선두주자!!

너무 잘되어서, 너무 바빠서 해체했네요.
'락스피릿'이 대단합니다!

오~ 이브의 등장!!
유명한 곡이 정말 많습니다. '너 그럴때면', 'Come on', 'Lover', '아가페', 'I'll be there' 등등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은 '아가페'인데요. 오늘 못들어서 정말 아쉬웠습니다.

올해가 이브 20주년이랍니다. 많은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쇼맨들 시간입니다.

신현이와 김루트는 도그의 경아의하루를 자기 곡으로 완벽하게 소화했구요.

양요섭과 윤딴딴은 락의 노래를 발라드풍의 노래로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양요섭과 윤딴딴에게 한표!!

제가 한표 준 팀이 또 졌네요. 이로써 유재석팀이 3승 1패로 앞서갑니다.

오늘도 슈가맨은 정말 재밌었습니다. 특히 남자로써 그룹 걸,이브가 나왔다는게 정말 추억돋게 만들었네요.

오늘은 이브의 노랠 들으며 자야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