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씁니다. 예니아빠입니다.
이번에 무려 8년간 사용한 제 징/뽕 교체형 스파이크를 버리고 새로운 뽕 스파이크를 샀습니다.. 저번 게임에 오랜만에 신었더니 스파이크 앞쪽이 갈라졌더라구요..ㅎ

기존 교체형 스파이크도 상당히 잘썼고, 좋았습니다만.. 작년부터 사고싶은.. 스파이크를 과감히 선택했습니다.

자 왔네요.ㅎㅎ 뉴발란스 뽕 스파이크입니다.
L2000AB2 라는 제품인대.. 유명한 야구선수가 신고있던 것이라서 더 유명한듯 합니다.

인터넷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되면 삭제하겠습니다.

바로 류현진선수가 신었던.. 스파이크입니다.ㅎㅎ
근대 올해는 나이키 스파이크 신고 있더라구요.

색상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또 우리 팀 유니폼 색도 파란색이라 무척이나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ㅎㅎ

아주 마음에 듭니다.ㅎㅎ 다음에 잔디구장에 뛸때 꼭 신어봐야겠습니다. 은근 기대하고 있습니다.ㅎㅎ

다음에 슈픽스 바르고 다시 올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