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2017년 사회인 야구 리그도 마무리 되었습니다.


올해는 처음으로 리그를 옮겼습니다.


그 결과도 나름 좋았던 것 같습니다.



2017년 저희 팀이 있었던 리그입니다. 울산광역시 남구야구협회!

ㅎㅎㅎㅎ


1년동안 팀원들 다 고생해서 쇠고래부(4부) 13개 팀중 준우승을 했습니다.ㅎㅎ



아쉽게 1위는 못했지만, 내년에 다시 도전하는 것으로 하려고 했으나... 더 큰 이벤트가 생겼습니다!


바로 왕중왕전입니다~!

 


저희리그에 뛰는 팀에서 후원해서 각 리그(일요 1부~4부, 토요 2개 부 총 6개부) 1,2위 팀들만


초청하여 (총 12개팀) 토너먼트 대회를 열었습니다.


이름하여 (주)아성축산배 남구야구 왕중왕전 입니다.


이런 대회를 열어주신 아성 카우불스 관계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주 일요일 아침에 첫게임입니다~!


날씨 무지 춥겠군요~ㅎㅎㅎ 몸 열심히 풀어야겠습니다.


이럴줄 알고 풀오버 하나 구매했습니다.^^


요즘 이렇게 꼭 스트레칭하면서 야구합니다.ㅎㅎ




리그전 열심히해서 받은 이벤트라 생각하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볼 생각입니다.


빨리 일요일이 왔으면 좋겠네요.ㅎㅎ


아참~ 저희 팀에서 팀원을 모집하니 같이 야구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 달아주십시요~


연락드릴께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