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날씨가 계속 더워지고, 이대호 선수가 슬럼프에서 벗어나서 리그 최고의 타자가 되어있는걸 보면.. 여름이 슬슬 오고 있는거 같습니다.ㅋㅋ

저희팀도 이번에 토너먼트에 참가를 했는대요. 울주군수배 사회인 야구 대회입니다.

마침 대회 요강이 저의 집에 있어서 이렇게 한컷 찍었습니다.ㅎㅎ
첫 게임이 서생체육공원이었어요. 처음 가보는 곳이지만.. 거리가 그저 그럴 줄 알았는대.. 집에서 30킬로 더 떨어져 있더군요ㅡㅡ.
간만에 와이프랑 세명의 아이들이 총 출동했는대 좀 먼게 아쉽..

야구장 겸용 축구장인만큼 우측 외야는 상당히 짧은편이네요.ㅎㅎ 좌타인 저에게는 유리한 듯..

상대팀은 AMT빅스였습니다. 작년에 붙어본 팀이라 조금은 아는 팀이었습니다.

마지막 게임이고 날씨도 시원해서 재미있는 게임을 했네요. 경기결과는 우리팀이 승리했습니다. 저도 계속 실력 발휘를 못하다.. 다행히 홈런 하나 치면서 승리에 일조했어요.
4타수 1안타 1홈런 4타점 3득점이네요.
안타수가 좀 아쉽지만.. 좀 더 열심히 해야겠죠??

오늘 홈런볼입니다~ 오늘 홈런으로 연습경기 빼고 통산 10호가 되었습니다.ㅎ
2003년 학교 동문 야구부로 처음 게임에 뛰었고, 12년동안 졸업, 취업, 이사 등으로 팀도 좀 옮기면서 틈틈히 야구한게 나름 스트레스 해소가 된거 같습니다.

특히 이번년도부터 홈런볼을 모으겠다고 생각하고 벌써 3개나 쳐서 나름 기분 좋네요.ㅎㅎ
보관장이라도 사야할듯ㅋㅋ

홈런은 항상 기분 좋네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