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올해 야구를 위해 나름 투자를 많이 하네요. 인조잔디화에 징스파이크까지.. 그리고 이번주에 드뎌 개인 배트까지 질렀습니다.. 물론 제 용돈에서 산것이기 때문에 비싼건 못삽니다.ㅋㅋ 그래서 고민을 많이하면서 구매를 하곤 합니다.

이번에도 이것저것 많이보고 고민좀 했는데요.. 벡터0 제품이 눈에 띄더라구요.

현재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구요. 전 야용사에서 구매해서 싸게 샀습니다.
이것저것 검색해보니 미국 반발규제를 통과하지 못해서 작년 초에 우리나라로 대량 풀린 제품이라는거 같습니다. 그럼 반발력이 좋겠지요?ㅋ

배트 모습입니다. 배트 디자인도 괜찮구요. 오늘 정타는 없었지만, 스윙시 무리도 없었습니다.
제가 산 모델은 3드롭(33-30)이었습니다. 제가 덩치가 좀 있지만, 항상 팀배트로 5드롭을 사용해서 조금 고민했지만.. 전혀 무리없이 돌아가네요.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특히 중간에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뚫려있는 3개의 구멍이 신기하네요.

오늘 연습게임에 사용했습니다. 타격시 타구음은 컴포지트 배트 특유의 소리.. 나무도 아닌것이 알루미늄도 아닌것이.. 그 중간정도의 소리가 납니다.ㅋ
오늘 게임에서 정타가 없어서 반발력은 그닥 모르겠습니다. 요즘 슬럼프라.. 이녀석이 좀 풀어주기를 기대하고 있는데 오늘은 아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합니다. 가격대비는 잘산것 같구요.
개인배트를 가지고 싶은데 돈이 좀 없음 추천드립니다. 단 3드롭이니 참고하시구요.
그럼 즐야 하십시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