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지난 2014년 저의 사회인 야구는 개인적으로는 참 좋았으나, 팀으로써는 좀 아쉬웠습니다.
리그 2위로 플레이오프를 진출하였으나, 3위팀에 덜미를 잡혀 우승을 못했기 때문이죠.

3위 트로피입니다. 생각보다 멋있습니다.ㅎㅎ


그래도 상위리그로 승격은 되었지만 좀 찝찝했습니다. 어쨌든 우승하고 승격한게 아니라서 그렇죠..
그래서 올해를 더 기다렸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드디어 2015년 울산 사회인 야구리그가 시작되었습니다. 여전히 날씨는 춥지만 저를 비롯한 많은 사회인야구선수들은 아랑곳하지 않습니다.ㅎㅎ

2월 1일 리그개막을 시작으로 우리팀은 2월 15일 첫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
팀명을 바꾼 이후(브레이브가이즈 → 라이노스) 첫 공식게임이어서 더 긴장되고, 이기고 싶었던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팀은 콜드게임으로 이겼습니다.ㅎㅎ 저도 첫게임에서 만루홈런으로 팀승리에 기여를 했습니다ㅎㅎ

통산 8호, 2015년 1호 홈런이네요.ㅎㅎ
올해 느낌이 좋습니다. 이 상태로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