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오랜만에 패밀리 레스토랑인 '매드 포 갈릭' 울산점에 다녀왔습니다.

'매드 포 갈릭' 울산점은 삼산동 현대백화점 12층에 있습니다. 예전에는 업스퀘어에 있다가 이전했다고 하네요.

며칠 전 카카오톡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얼른 참여해서 쿠폰을 받았습니다.
그리고는 바로 사용하러 갔습니다.

 



매장 사진을 못찍었네요. 너무 배가 고파서 무작정 들어가버렸습니다.

테이블에 놓여있는 전단지(?)입니다. 세트로 먹어도 할인되니 이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ㅎㅎ
우리는 갈릭스테이크, 쿱셀러드, 부쳐스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레몬에이드 한잔으로 했습니다.

테이블 가장자리에 접시, 스푼세트가 놓여져 있네요.

5분정도 후에 쿱셀러드가 왔습니다. 소스가 새콤달콤했는데요. 소스 부어서 막 비벼먹었습니다. 오일도 들어있어 입술이 번들번들하더군요.ㅎㅎ

갈릭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 위에 갈릭소스와 갈릭플레이크를 올려줍니다. 스테이크 밑에 돌판이라 지글지글합니다.
평소에 먹는 굽기보다 한단계 낮게 시켜야된다고 직원께서 추천하셔서 '미디엄'으로 주문했습니다. 진짜 먹다보니 '미디엄 웰던' 이상으로 되더군요.ㅎㅎ
별도 소스가 없었지만, 갈릭소스가 느끼함을 조금 잡아주면서 맛있었습니다.
 

부쳐스피자입니다. 약간 매콤하다고 해서 아이들 없을때 먹어보자고 주문했는데요. 왼편 플레인소스에 찍어먹으면 딱 좋습니다. 플레인소스에 꿀이 들어있어 달콤합니다.ㅎㅎ

오늘 메뉴들은 다 맛있네요. 가끔 방문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