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제가 이런저런 검색중에 알게된 직토 스마트밴드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기존 미밴드2를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미밴드 아주 잘 만들었습니다만..
딱히 사용할 곳이 없더라구요.

그러던 찰나에 직토워크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가장 매력적인 것은 매일 일정기간 걸으면 OK캐쉬백 포인트를 준다는거였습니다
(물론 이건 과장이었습니다..)

그래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보고 있다가
구매했습니다.

 


구매 3일만에 왔습니다.
정가는 179,000원이나, 70프로 할인쿠폰이 있어서 5만원대에 샀습니다.

케이스는 꽤 컸으나.. 내부 내용물은..ㅎㅎ
왼쪽부터 스마트밴드, 충전기, 충전케이블, 액정보고테이프 입니다.ㅎ

우선 충전했습니다. Off 상태에서 충전하니 직토 마크가 나오네요.

기기연동까지 끝내고 충전할때는 시계가 나오며, 시계 밑에 있는 표시가 현재 충전 정도를 나타냅니다.
흰 점이 오른쪽까지 다 차면 100%충전 된것이죠.ㅎㅎ

직토 어플이 있습니다. 여기는 직토워크 스마트밴드가 있어야지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블루투스 켜고 등록합니다.
직토에도 가입해야합니다.
이메일, 핸드폰번호로 가입되는데, 전 이메일로 했습니다.

직토워크를 왼손에 끼고 20초 걷고, 오른손으로 바꿔서 또 20초 걷습니다.
전 초반에 걸음이 문제였던지, 잘 안되더라구요.
3~4번 걸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이런 화면을 볼수 있을것입니다.
지금 오토싱크(자동연동)이 베타버젼이라 안될 것입니다.
직토의 단점인대요.
걸음수 업데이트를 위해서 어플을 가동해야 합니다. 자동연동이 되면 편할텐대요.ㅎㅎ

좌절입니다..
OK캐쉬백은 매월 적립되는 것이 아니라.. 9월까지만 되었군요..
이 메리트가 커서 구매를 했는데요.ㅎ

어쩔수 없이 내년까지 기다려 볼랍니다.

지금까지 2~3일 사용했는데 큰 불편 없네요.ㅎ

지속적으로 사용하다가 이슈가 있음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