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요즘들어 날로 늘어나는 살을 조금이라도 빼볼까 하는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서서히 진행중에 있습니다.
마침 와이프도 살을 뺀다길래, 보조제라도 먹으면서 효율적으로 빼보려고 보조제를 신청했습니다.
와이프가 이리저리 알아보면서 결정한 보조제입니다.

이지퀵다이어트 입니다. 요즘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에서 2+2 이벤트를 진행하길래 총 4박스를 받았습니다. 한박스가 한달치라고 하니 와이프랑 저랑 2달은 먹겠네요.

한달이내 전액환불이라는데..ㅎㅎ 살이 빠지도록 노력해야겠죠ㅎ

이 1포가 하루치입니다. 이걸 1~3회로 나눠먹음 된다고 하네요. 식사하고 물에 타서 먹음 된답니다.

마침 밥도 먹었겠다.. 한번 먹어봅시다.

와이프한테 제조(?) 부탁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물 적당량에 섞었습니다.

맛을보니 레몬주스같은 느낌..ㅎ 물을 많이 탔는지 맛이 심심했습니다. 다음에는 물을 좀 줄여야겠네요.

요즘 부쩍 살을 빼자는 생각에 물도 많이 마시고, 운동도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보조제도 2달동안 열심히 먹고, 살을 빼보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