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현재 저는 다이어트 중입니다.ㅎ
운동을 그렇게 열심히 할수도, 할 여건도 안되지만.. 나름 걷기도 많이하고, 관리도 하고 있어요.
요즘은 보조제도 많더라구요.
저도 먹고 있습니다.ㅎ 한달 정도 먹었는대..
약 2킬로 정도 빠졌네요ㅎ

2017/10/18 - [소소한 일상 이야기] - 이지퀵다이어트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자.

'삼성헬스'라는 어플에 꾸준히 몸무게 관리도 하고,
걸음수도 관리하고 있습니다.

2017/06/29 - [소소한 일상 이야기] - 샤오미 '미스케일2(Mi Scale2)'를 구입하다.






솔직히 요즘은 살도 잘 안빠지고 매일하는 걷기 운동도 조금씩 안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니 2주정도 0.2~0.3kg씩만 빠지더라구요.
초기 마음가짐이 조금씩 시들해지고 있었는대요.

마침 '삼성헬스'어플에서 '체중관리' 항목이 추가되어 소개드립니다.

새로운 기능이네요.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위에 사진처럼 칼로리 초과여부도 알려준다고 합니다.
눈에 잘 보이니 먹는것도 조절 가능하겠는대요~

이렇게 나타낸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바로 해봤는대요.

점심때이고요.

방금입니다.

오늘 너무 추워 밖에 한발짝도 안나갔더니..
걸음 수가 너무 적습니다.ㅋㅋ

평소에는 만보 이상 걷고 있습니다.ㅋ

세부정보입니다.
칼로리소모량은 휴식중, 가벼운 활동은 자동으로 계산되구요.
자전거 탄거는 제가 직접 입력했습니다.

칼로리섭취량은 아침, 점심, 저녁 다 자동으로 입력됩니다(초기 칼로리섭취량 조절하면 수치가 바뀌기도 합니다.)
근대 저는 세끼다 회사에서 먹으니 그냥 회사에 칼로리 정보를 넣으려구요.ㅎ

내일부터 다시 마음잡고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