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오늘은 칼낙성으로 가기 전에 해야할 일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초반에 가장 강력한 '시바'소환수를 얻고, 타이쿤성에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몬스터도감에 있는 시바

윌스성, 윌스마을에서 정보를 얻으면 시바는 윌스성 어딘가에 있다고 하는데요. 어디 있는지 찾아봅시다.

여기가 시바가 있는 배수탑~!

배수탑에 가는 방법은 윌스성 2층에서 3층으로 올라가서 밖으로 나가면 됩니다.
아래 스샷 참고하시구요.
배수탑 4층에 시바가 잠들어(?) 있습니다.

찾기 어렵지 않아요.

시바는 얼음병사(?) 세명이랑 같이 있습니다.
불에 약점이 있으므로, 법사계열 또는 마검사로 직업을 바꿔 상대합시다. 마검사로 '파이어'로 잡으면 쉽습니다.ㅎㅎ

타이쿤성으로 갑시다.

윌스성에서 타이쿤성에 가보라고 하니 바로 갑시다.

타이쿤성

윌스성에서 8시 방향인데, 산맥이 있어 돌아가야합니다.
세계지도 보면 됩니다.

레나를 보고 돌아오라는 대신.. 레나는 아바마마를 모시고, 이 상황을 정리하고 올테니, 그때까지 잘 지켜달라고 얘기합니다.
저 같으면.. 그냥 눌러 앉을듯..ㅋㅋ
어쨌든 하룻밤 자고 갑시다.

음.. 레나는 파리스가 언니라고 확신하는 것 같고, 파리스도 레나가 동생으로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레나가 파리스의 펜던트를 본거 같죠?

타이쿤성 주변을 살피면서 얻을 것을 다 얻어갑시다.
'대신'도 선물주고 가네요.
이제 칼낙성으로 갈 예정입니다.
칼낙성 이야기는 다음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