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파이널판타지5 공략 시작합니다.

FF 시리즈의 시그니처(?) 초코보

초코보를 타고(여기서는 이름이 '보코'네요.) 위쪽으로 올라가보면 동굴이 보입니다.

이번에 운석이 떨어질때 생겼다는 동굴인데.. 그러기에는 너무 반듯한대?ㅋ

역시 일반 동굴이 아니네요. 숨어서 정체불명의 사람을 봅니다. 문을 열 수 있는 방법을 배웁니다.

가기 전에 상자도 열어보고 회복의 샘물에서 회복도 합시다.
 

느낌표가 나오면 눌러서 문을 엽시다. 앞으로 이런 느낌표가 나오면 뭔가 있다는 것이니 꼭 확인합시다.

해적의 아지트네요. 지금 다 자는 것 같습니다. 위쪽으로 조금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가면 배를 훔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람이 멈춘 상태라.. 해적선 서리(?)는 실패로 끝나고, 해적선장 파리스에게 잡힙니다.

음.. 파리스는 펜던트가 좋은가 봅니다.ㅎ

해적선장에게 배를 빌려달라고 하지만.. 어림도 없이 잡혀 감옥에 끌려갑니다. 펜던트를 보며 흠칫하는 파리스.. 뭔가 스토리가 있는것 같죠? 곧 밝혀집니다.ㅎ

스포 : 파리스도 펜던트가 있네요!

파리스가 도움을 주겠다고 하네요. 다행히 파리스의 도움으로 물의 신전에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물의 신전 공략을 해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