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7 석가모니 탄생일에 우리 식구는 간만에 나들이를 갔습니다. 동물을 좋아하는 4살짜리 딸래미와 2살인 아들래미를 데리고 대구에 '허브힐즈'(단순히 작은 동물원이 있다는 소리만 듣고 바로 감)라는 곳으로 출발~. 멀리 가기에(대전이나 서울) 이전에 갔다왔고, 아직 아들래미가 그렇게 좋아하지 않을거 같아서 그냥 당일로 대구에 갔습니다.

 

 가서 동물도 보고 애니멀쑈도 보고 재미있게 보고 난 후 저녁을 먹기 위해 우리는 검색중 돈마을 이라는 곳을 알아냈습니다.

 

 

 

그냥 어떤 곳인지 모르고 맛난다는 글만 보고 바로 들어갔는대.. 이렇게 좋은 곳이..ㅋㅋ

 

돈마을 입구입니다. 도착시간이 한 6시 조금 넘는 시간이라서 그런지 차들도 조금 있더군요.

 

사장님 내외분들도 엄청 친절하게 해주셨습니다. 허브힐즈 갔다왔냐고, 주말에는 거기 갔다가 손님들이 많이 온다고 애들이 재미있어 하더냐고.. 등등 친절하게 대해주시는게 좋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무엇이 맛있는지 모른다고 하니 사장님께서 솔잎갈비를 먹으면 된다고 해서 솔잎갈비 3인분을 시켰습니다. 애들 먹을 수 있도록 밥도 같이 주문했죠.

 

 

 

 

맛나게 보이는 밑반찬들입니다. 아직 파조래기는 안나왔구요.

 

 

 

 

메인 요리 기다리는 중에 눈에 띈... 먹는 샘물이랍니다.. 손을 씻지 말라네요..ㅋㅋㅋ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솔잎 갈비 3인분~두둥~

밑에 있는 것들은 돌멩이들로 생각보다 양도 좀 되었고, 무엇보다 불이 없어서 애들이 위험하지 않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같았습니다.

 

 

 

된장찌게랑 같이 밥을 맛나게 먹었습니다. 된장찌게는 생각보다 매워 애들을 줄수가 없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된장이랑 갈비랑 다 먹으니 사장님께서 애들에게 사탕도 하나씩 주네요.ㅎㅎ 사탕받고 기뻐하는 아들래미와 딸래미..아들래미는 곧 뺏겼지만요..ㅎㅎ

 

 

 

 밥 다먹고 나오니 마당에 이런 것도 있더군요~그늘에서 시원하게 낮잠을 잘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듯..ㅎㅎㅎ

딸래미 태워서 흔들흔들 해주니 엄청 재밌다고 웃고 난리났네요.ㅎㅎ

 

 생각보다 괜찮고, 값도 비싸지 않고, 양도 많아서 잘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대구 가시면 한번 쯤 가볼만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상 호 : 돈마을

전화번호 : 053-767-1889

주 소 : 대구 달성군 가창면 우록리 1172-1

 

대구 중에서도 청도와 가까운 지점이기 때문에 청도 여행시 같이 가도 될 듯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