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저번주 일요일에 빕스에 다녀왔습니다. 마침 T멤버쉽 포인트로 50% 할인해준다는 소리에 혹해서 또 갔습니다.ㅎㅎㅎ


여전히 사람이 많네요.. 특히 50% 할인해주는 날이라서 그런지 더 많고, 예약도 안되고.. 그래서 대기열에 올려놓고 1시간 30분 기다렸네요.ㅋ

내부로 들어서도 사람이 엄청났습니다. 사진을 찍을 여유도 없어요.. 인기있는 샐러드바는 음식이 보이지가 않아요ㅋㅋ

일단 메뉴를 시킵니다. 맛나는 스테이크를 골랐습니다. 처음에는 립을 시키려했는대 애들 먹기가 스테이크가 좋다고 해서..ㅋ



몰랐던 사실... 샐러드바에 립이 있네요.ㅋㅋㅋ 립시켰으면 후회할뻔..ㅋㅋ
그리고 애들이 좋아하는 감자, 치킨, 그리고 각종 샐러드들이랑 약간 매운 볶음밥ㅋ 항상 먹던 메뉴라서 특별한건 없지만.. 그래도 맛있긴 합니다.ㅋㅋ


메인요리가 나와습니다. 이거랑 시즌음료 2잔이랑 으깬 감자 비슷한게 나오는대 감자는 직원실수로 좀 늦게 받았습니다.ㅎㅎ 별 상관 없습니다.스테이크 맛있게 먹엏으니까요.




고기는 돌판에 와서 익혀 먹어야 합니다. 저희는 조금 익혀 먹으므로.. 사진만큼 익혔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고 50%할인받아 잘먹고 왔습니다. 저번주로 이벤트가 끝나서 아쉽지만.. 6개월에 한번씩은 하는거 같으니 6개월 또 기다렸다가 또 갈껍니다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