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을 하나 소개하려합니다.

울산 동구에 있는 전복밥 전문 음식점 섬뜰 입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도 나와요ㅎㅎ

이집은 전복밥 전복죽을 전문으로 하는대 2인분 이상 주문하셔야 되구요. 가격대비 양은 조금 작은편입니다.



차림표입니다. 전 전복밥과 전복철판볶음 주문했습니다. 전복밥이나 죽은 전복을 바로 잡아서 만들어주니 미리 예약해놓고 가시면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상차림입니다. 왼쪽 김이랑 파무침(?)은 밥에 넣어서 간장이랑 슥슥 비벼먹는겁니다.ㅎㅎㅎ




미역국은 쌀뜨물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 고소합니다.ㅎ 드뎌 나왔습니다.ㅋㅋ 전복밥입니다.



더 가까이서 찍은 사진입니다. 맛있어 보이죠??



전복 철판볶음 입니다.ㅎㅎㅎ 정말 맛있어요.ㅎㅎ

밥이랑 전복볶음 맛있게 뚝딱하고 왔습니다^^

전복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가보셔도 될듯해요.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