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표선수 정말 잘던지네요. 오늘은 인정합니다.

깨끗이 진 날이네요. KT 고영표선수 체인지업은 예술이었습니다.

요 수퍼캐치가 나왔을때만 해도 오늘도 이길줄 알았네요.

 



윤성빈선수 놀라는 모습ㅋㅋㅋ

오늘 4.2이닝 5실점 5자책으로 평균자책점이 5.16이 되었네요.

볼넷이 많았던 것이 화근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공격적으로!!

롯데 3루수 계보를 이어가는 한동희선수!

오늘은 안타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고영표선수 체인지업에 속수무책!

롯데 골수팬!! 교수라고 들었는데.. 강의는 없나봐요. 어디든 다있음ㅋ

아쉽게도 이대호선수의 연속 멀티히트 게임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3타수 무안타 1볼넷 1타점)

마지막 손아섭선수의 홈런으로 아쉬움을 달랩니다.


이번 주말 롯데는 한화를 홈으로 불러드립니다.

배영수 : 노경은

노경은 선수 저번과 같이 던진다면 충분히 잡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위닝시리즈 만들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