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날씨가 추워졌다 풀렸다를 반복하더니

저에게 감기를 주고 갔습니다.;;

춥고, 머리아프고.. 모두 감기 조심하십시요.

이번주 슈가맨에서는 정말 반가운 가수가
나왔습니다.

역시 슈가맨이네요. 정말 역대급!!


유희열팀 슈가맨은 '포지션'입니다. 역대급 섭외!ㅎㅎ 정말 궁금했던 가수입니다.

 



옛날 자료도 나오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그당시 남성듀오들..토이도 있네요.ㅎㅎ

슈가맨 공식 질문..

'왜 사라진 겁니까?'



워낙 유명했던 포지션을 다시 보니 반갑더라구요. 요즘 근황도 알려줬습니다.

다시 활동을 한다니 반갑고, 앞으로 좋은 노래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유재석팀의 슈가맨은 누굴까요?

고음의 끝판대장 '김상민'씨입니다. You라는 노래로 남자들의 거센 도전(?)을 받았죠.

노래 부르는데 아직도 장난 아니네요.ㅎㅎ

고음으로는 제가 보기에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특이하게 터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처음 듣는 소식이었습니다.


회사가 망해서 터키에서 추가 활동도 못했다고 하시네요. 안타깝습니다.

지금은 실용음악을 가르치는 교수가 되셨으니 오히려 잘된 것일지도..ㅎㅎ

이번 회 쇼맨들도 역대급입니다.

김상민의 쇼맨은 멜로망스였는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고음의 노래를 잘 편곡했더라구요.

완전 고음은 없었지만, 깨끗하게 리메이크 잘했습니다. 멜로망스 최고였습니다.

포지션의 쇼맨은 거미였습니다. 이별노래는 거미가 최고지요. 이날도 최고를 선물합니다.

스코어에서는 재석팀이 이겼지만, 멜로망스도 엄청 잘했습니다.

멜로망스의 재발견!!

2회가 지났는데 계속 역대급 슈가맨들이 등장합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