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슈가맨이 다시 시작합니다.

추억의 가수를 소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주부터 본격적으로 소환하는데

첫번째가 궁금해집니다.

첫 회 답게 쇼맨도 대단하답니다.

 


아.. 요즘 아이돌은 잘 모르겠습니다..;;

유희열팀부터 시작합니다. 처음이라 의미가 있네요.ㅎ

89년 데뷔하신 분이라네요. 10대 방청객이 99년생이니까.. 모를수 밖에!

조금 낮게 잡으십니다.

가수 이상순씨가 제보영상에 나왔습니다. '청순의 아이콘!' 많은 분들이 떠오릅니다.

89년 노래이니 어쩔수 없습니다.ㅎ

저도 처음에는 누군지 모르겠더라구요. 전주 듣고 알았습니다.


첫 회부터 대박 게스트 섭외하셨네요.

진짜 청순의 아이콘 맞습니다.ㅎㅎ

당시 인기의 척도는 책받침에 있느냐 없느냐였죠. 지금 애들은 이해못할 듯..

나름 많이 나왔습니다. 특히 30대 이상은 압도적입니다.ㅎ

이지연씨는 가수생활은 오래 못했지만, 많은 히트곳을 냈습니다.

'그 이유가 내겐 아픔이었네', '난 사랑을 아직 몰라', 'Love For Night' 등등

그중에서 저는 '그 이유가 내겐 아픔이었네'를 가장 좋아합니다.ㅎㅎ

세월이 지나도 목소리는 그대롭니다. 여전히 노래 잘 부르십니다.

저 당시 연예인들에게 루머는 많았습니다. 이지연씨도 예외는 아니었겠죠.

지금은 미국에서 '세프'로 승승장구 하고 계시다네요. 잘 되고 있다니 다행입니다.


유재석씨 슈가맨입니다.

이런 슈가맨이 아직 안나왓나??  잠시 생각했습니다.

특이하게 슈가맨 아들이 직접 요청합니다ㅎㅎ

와우! 첫 회 맞네요!! 대박 섭외!!

완전체 영턱스클럽입니다. 90년대 후반 최고의 팀!

남녀 혼성팀으로 1집부터 대박을 터트렸지요.

특히 그당시에 '서태지와 아이들'의 이주노씨가 프로듀싱한 그룹으로도 유명했죠.

1집만 하고 탈퇴한 임성은씨입니다. 팀원들이 정산을 제대로 못봤자, 소속사에 얘기했다가..

돈만 밝히는 사람으로 찍혔다네요.

이런 오해로 인해 팀을 나올 수 밖에 없었답니다.

예전에는 그런게 많았는가봐요.


구구단의 2018 정.

뉴이스트W의 2018 바람아 멈추어다오.

두 팀다 잘했으나, 구구단의 2018 정이 이겼습니다.

둘 다 명곡이라 부담스러웠을텐대 잘하더라구요.

슈가맨 첫 회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다음 쇼맨이 거미, 멜로망스 랍니다. 다음주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