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울산대공원에 갔습니다. 자주 가는 대공원이지만, 오늘은 특별한 행사가 있길래 찾아갔습니다.

 

제 4회 울산대공원 빛 축제를 하고 있습니다.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27일까지 진행하는데, 바로 가야할 것 같아서 찾아갔습니다.

저는 대부분 '울산대공원 남문'을 가는 편이지만, 빛축제는 남문 에서 진행합니다.
남문 <-> 정문 셔틀버스가 있으니,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되구요.
오늘 가보니 정문쪽에 차가 엄청 많더라구요. 오히려 남문에 주차하시고, 셔틀버스 타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커다란 트리가 보이네요. 저기 멀리 풍차도 보이구요.
잘 꾸며놓은 것 같습니다. 찬찬히~ 돌아보겠습니다.

첫 스팟부터 시작합니다. 첫째, 둘째의 하트~♡

호수 주변으로 빛축제가 진행중입니다. 한번 둘러보면서 포토스팟 알아보겠습니다.

시작하는 지점입니다. 천장부터 예쁜 빛으로 시작하네요.
양쪽은 빛을 보면서 걸어갑니다.
중간중간 포토스팟이 참 많습니다.

요건 참 신기해요. 사진찍기 참 좋게 만들어놨어요.

인기있는 빛마차입니다. 인기있는 포토스팟은 줄을 서야해요.
잠깐이지만 줄서서 기다립니다.

걷다보면 풍차까지 금방입니다.
풍차 옆에는 큰 눈사람이 붙어있어요. 눈사람이 꽤나 행복해 보입니다.ㅋㅋ

멀리서 본 풍차입니다. 주변에 빛과 어울려서 아름답네요.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것들이 참 많습니다.
한바퀴 둘러보는데 1시간 남짓 걸립니다. 그래도 힘들다는 말 안하고 씩씩하게 다닌 아이들이 고맙더라구요.

아이들 데리고 주말에 잠시 다녀오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