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예전부터 멋지 카페로 알고 있었던, 웨이브온커피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6시쯤 도착했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대박!

들어가기 전 사진도 찍었어요.ㅎㅎ

 



메뉴입니다. 그외 케잌도 있었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품절이었어요.

웨이브온코코(코코아), 월래라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 마실까 했는데, 이집의 시그니처를 마셔보고싶어서 월래라떼로 바꿨어요.

1층부터 4층(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고, 자유석이라 아무곳이나 앉으면 됩니다.
그리고...

별채(방갈로)도 이용가능합니다. 커피 주문시 별채 이용하고싶다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텐데..ㅎㅎ
담에는 꼭 이용해봐야겠습니다.

2~4층 풍경입니다.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놨으나, 공간이 협소하여 불편함은 어쩔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다행히 1층 창가에 앉았는데 공간이 조금 괜찮았습니다.

웨이브온커피는 기장군에 있는 임랑해수욕장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최고의 뷰를 가지고 있지요.
밤에도 이렇게 이쁜데 낮에는 장난 아닐듯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밖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배려가 잘되어 있습니다.

커피숍에 이만한 뷰는 없을 것 같습니다.ㅎㅎ

커피 다마시고 나오면서 한 컷~! 사진만 봐도 힐링되네요.ㅎㅎ
다음에는 밝을때 와야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