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드디어 어제 손무를 각성시켰습니다. 물론 풀렙은 아니구요.
아직까지 키우고 있는 상태입니다.
손무는 많은 영웅사령관 중 가장 강력하며, 무과금유저나 소과금유저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사령관입니다.
저도 소과금인데 무리하게 전설사령관을 올리다가 이것도 저것도 아닌 상태라... 열심히 수습중입니다.ㅎ

오늘은 제가 키우고 있는 손무에 대해 알아보고, 제가 올린 특성 공유하겠습니다.

저는 극딜 손무 를 목적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극딜 손무는 특성 중 스킬과 보병유닛에 투자하는 것을 말합니다.

극딜 손무의 특성트리이구요. 60레벨까지 갔을때 총 74개의 특성을 분배하는 법입니다.
저는 지금 열심히 만들고 있는상태입니다.
아래 스샷은 제가 올린 특성입니다.

현재 44렙입니다. 최적화된 상태로 올리고 있지는 않지만 낭비(?)는 안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ㅎ

 

스킬이야 모두 올린 상태구요. 스킬을 올리는 상태는
5000(첫번째 스킬 마스터 후 별 3개 개방)
5150(세번째 스킬 5업 후 별 4개 개방)
5555(모든 스킬 업 완료)

스킬은 지정해서 업시킬 수 없으며, 랜덤으로 업이 되니 초기 최적화를 위해 꼭 첫번째 스킬 5업 후 별 개방합니다.

각성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스킬이 활성화됩니다.
확실히 각성한 손무는 강합니다..
요즘 애설플래드와 야만인 잡으면서 업하고 있는데, 장난 아닙니다.ㅎㅎ
무과금유저의 경우 부사령관은
잔다르크 가 가장 무난하고, 과금유저들은 카를 마르텔 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영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