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25일 드디어 대박 게임이 오픈하였습니다.

이전부터 홍보를 엄청나게하더라구요.ㅎㅎ

특이한 설정의 게임입니다.

야생의 땅 듀랑고!!

뭐 딱히 잘 만들었을까? 하면서 다운을 받았습니다.

넥슨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게임입니다.

오프닝이 독특한데요. 우선 캐릭이 많구요. 참 현실적입니다.

 



이 많은 캐릭 중 하면 고르면 됩니다. 캐릭마다 특성이 있습니다.

예로 군인, 기술자를 보면 다른 것을 알수 있겠죠??

캐릭을 고르면 듀토리얼을 진행합니다. 간단한 조작법만 가르쳐줍니다.

그냥 따라하시다 보면 공룡을 볼 수 있습니다.

무슨 영화 같습니다. 그래픽 대박이네요.


영화같은 오프닝이 시작됩니다. 왠만하면 넘기는데 다 봤네요.

오프닝이 전 후로 캐릭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미쳐 스샷을 못찍었습니다..

캐릭명, 헤어스타일, 피부색 등 커스터마이즈로 조절 가능합니다. 원하는 캐릭 만들고 시작합니다.

공룡이 옆에 다닙니다. 특이한 설정이고, 이 녀석을 사냥도 해야합니다.


간단히 스샷 보여드립니다. 저도 처음 하는거라 적응해 나가야죠.

하지만.. 접속이 진짜 안됩니다.


새벽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대기입니다. 출시일부터 말이 많은 내용입니다.

마치 디아2 의 '렐따' 같습니다.ㅎㅎ

몇번의 점검을 통해 채널도 늘렸지만, 아직 동일합니다.

이부분 반드시 고쳐야 이 게임의 성패를 알 수 있겠네요.

접속되는데로 플레이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