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대학교부터 이어온 야구와의 인연을 부산에 이어 울산까지 이어가려 합니다.
사회인야구는 벌써 8년차네요... 실력은 별론데 연차만 오래되었습니다.
그러고보니 부산에서도 많은 사람을 만났네요. 울산도 마찬가지구요. 단지 야구가 좋아 만난 사람들 치고는 너무 좋은 사람들이라 부산에서 하던 야구를 울산에서 다시 시작하려고 브레이브가이즈 라는 팀에 들어갔습니다.

선수등록도 완료하고.. 이제 이번주 데뷔전입니다.ㅎㅎ다행히 우리팀은 연습할수 있는 공간도 확보해서 매주 연습을 하는덕에 크게 긴장은 안되지만 그래도 설렙니다. 부산에서 할때도 설레였던 그마음 그대로ㅎㅎㅎ

우리팀이 인원이 많이 부족하지만, 실력은 리그(3부) 상위권입니다. 많이 기대가 되네요.ㅎㅎ

http://cafe.naver.com/braveguysteam

우리팀 주소입니다. 놀러오세요.ㅎㅎ

사진 많이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앞으로 울산 사회인야구를 접수하는 날까지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