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메이플이 패치가 지속적으로 되고 있습니다. 게임이 횟수로 12년이나 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니 좀 다르긴 하네요..ㅎㅎ

 

오늘은 장비강화.. 스타포스 강화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메소로만 강화할 수 있다니.. 메소의 가치가 다소 올라가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ㅋㅋ

 

전 렙이 105라 고렙이 아니라서 큰돈도 없고, 강화하는데 큰 돈도 필요치 않습니다.ㅋㅋ 그건 참 좋네요.

 

그럼 스타포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로운 장비 강화?? 기존 주문서로 강화하는 것이 아니라 메소로 장비를 강화하는 시스템입니다. 각 렙제별로 최고 강화할 수 있는 횟수가 다 다릅니다. 장비 맨 위에 별이 있으며, 최대 25성까지 가능하지만... 100제 장비는 8성이 최고입니다.

 

 

레벨별 최고 렙업 가능

 

 제가 슈페리얼 장비는 아직 못봤습니다. 나중에 차차 봐야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장비입니다. 11주년 무기로 총 8성까지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꽤 오래 쓸 것 같아서 가지고 있을때 해버릴려구요~

 

메소가 쭉쭉 나갑니다.ㅋㅋ 초반에는 얼마 안나가기 때문에 별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이건 미니게임인대... 바에서 별이 왔다갔다 합니다. 중간 빨간 지점에 별이 왔을때 클릭을 하면 강화 성공률이 높아진답니다. 얼마나 높아지는지는 확인할 길이 없어서...ㅋ

 

 성공~!

 

 

성공했을때와 실패했을때 이미지가 다르죠?? 참고로 전 8성까지 하는대.. 6성인가? 에서 한번 실패해서 떨어졌었습니다..ㅋ

 

 

최종 8성까지 완료했네요.. 처음 안했을때와 STR +19, DEX +19 정도 된 듯 합니다. 정확하게 세어볼껄... 확인을 못했어요..

스탯공으로 한 1,000 정도 올랐어요. 지금 제 스탯공이 16,800 정도 됩니다. 너무 낮아서 말하기도 부끄러워요..ㅋ 현질도 안하고 크게 올리려고 하지도 않고 그냥 즐기기위해 하는거라 딱히 힘들고 빡시게 올리고 싶다는 생각은 안해요..ㅋㅋ

 

스타포스 강화.. 생각보다 재밌네요~ 무기뿐 아니라 방어구, 장신구에도 가능하니 나중에 다 진행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