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오늘 간만에 메이플을 들어갔더니.. 패치도 많이 되었네요.ㅎㅎ 그런데 제가 하고있는 신궁은 향상이 안되었다는...ㅠㅠ

또 한가지.. 펫이 인형이 되어버렸더군요..ㅠㅠ 이것도 슬프다..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펫을 살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펫이 죽었습니다.. 저 펫(이름이 양이입니다)도 횟수로 한 10년 살았는거 같네요..ㅋ 거의 초창기에 샀으니까요. 아무튼 이전에는 펫을 살리기 위해서는 꽤 복잡했는대.. 이제는 좀 쉬워졌습니다.

 

'생명의 물'만 사면 됩니다.ㅋ

자~ 그럼 생명의 물을 사러 캐쉬샵에 들어갑니다. 고고~!

 

캐쉬샵캐쉬샵

 

 

마일리지샵마일리지샵

 

생명의 물의 가격은 1,800원 입니다. 그리고 또 확인할 내용이... 위에 스샷을 보면 알듯이 '캐시샵'에도 있고, '마이리지샵'에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캐쉬가 없으신 분들은 마일리지가 있는지 확인하셔서 구매하셔도 됩니다. 저는 모바일 넷슨 포인트를 모으는 앱을 깔아서 거기서 공짜로 모왔습니다.ㅋ 나중에 그 어플도 포스팅 해야겠네요.

 

이제 구매합시다. 구매 고고~!

 

 

구매하면 캐시보관함으로 들어갑니다. 더블클릭해서 제 인벤토리로 넣습니다.

 

생명의 물을 더블클릭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그럼 살아날 수 있습니다~!

 

짠~ 살아났습니다. 이제 3개월정도는 또 걱정없이 살겠네요. 그동안 몇번이라 게임을 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ㅋㅋ

 

간만에 사냥 20분 했더니.. 재미있네요..ㅋㅋㅋ

 

이상 펫 살리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