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요즘은 저가 항공사가 많아서 이전 대비 해외여행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자주는 아니지만, 연 1회 정도 간단하게 해외여행을 가는 것 같은대요.
(대만, 사이판 등등)
그때 이용한 항공이 '제주항공'입니다'

오늘은 제주항공 출석체크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으나, 출첵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Get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리프레시 포인트 : 제주항공 멤버십포인트로 1,000원당 50포인트(5%) 적립.

저는 지금 18,720포인트가 적립되어 있습니다. 다음에는 꼭 포인트로 진행해봐야겠습니다.
포인트는 현금처럼 쓸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일단 출첵하러 가봅시다.

 


첫 출첵은 300P, 1일 출석마다 30P, 프로출첵러(50명 추첨) 30,000P를 줍니다.
프로 출첵러는 출첵을 많이 할 수록 유리하겠죠.ㅎㅎ
지금은 달력에 '출첵 Go!'라고 적혀 있는데요. 출첵을 하면 포인트가 적힙니다.

요렇게요.ㅎㅎ 포인트도 올라갔습니다.
이 포인트는 이벤트 포인트라 적립 후 90일(3개월) 이후 소멸되니, 그 전까지 사용하면 좋겠죠?
아래 주의사함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다른 이벤트도 있습니다.

추가로 7월 J-DAY 혜택에 대해서도 달력에 표시가 되어 확인 가능합니다.
많은 혜택이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상 제주항공 출첵이벤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