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가 비교적 괜찮은 토요일입니다(울산 기준)

며칠 전부터 장생포에 키즈카페가 생긴다고 해서 오늘 갔습니다.

듣기로는 VR체험도 있고 재밌는게 많다고 하더라구요.

여기네요. 웰리 키즈랜드 입니다.
 장생포 고래박물관에서 4~50미터 정도 떨어진 곳이었습니다.

 



앞에 주차공간이 있는데, 몇대 안되어서 맞은편 주차장에 주차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고래박물관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갔습니다.

9시 오픈인데, 8시 55분에 도착했습니다.
사람들이 북적이기 전에 놀려구요. 저희보다 더 빨리오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어린이는 4천원, 어른은 2천원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오후 6시 이구요.
VR체험은 별도결재이나, 5월 4일까지는 무료입니다.

신발장 열쇠를 주는데요. 신분증을 맡겨야합니다.
아마 열쇠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서인것 같습니다.

 

2층에 올라와서 신발장에 신발 넣고 들어가면 두가지 놀이기구가 보입니다.

어른은 못타고 애들만 탈 수 있습니다. 저는 구경만ㅋㅋ

범퍼카는 첫째, 둘째는 잘타는데, 막내는 무섭다고 보기만 합니다.

보면서 웃기는 왜웃는지ㅋㅋ

2층에서 3층 사이에 대형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어요.

위에 상어 모형도 있는데, 애들은 본체만체! 미끄럼틀에 집중

한번 타봤습니다. 재미있는데 조금 짧아요. 애들은 엄청 좋아할 거리예요ㅋㅋ


 



미끄럼틀 옆으로 지나가면 VR체험관 'theBlu'입니다.

저희가 처음 가는거라..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엄청 반겨(?)주셨네요.

이거 애들용 VR체험 기기인데 엄청신기해요.

손잡이에 버튼이 있어 활도 쏘고, 총도 쏘고ㅋㅋ

서서 체험할 수 있는 것도 있었어요. 다리로 움직이는 체험이네요.

애들 본격적인 VR체험 시작!
원래는 130cm이상만 가능한데, 살짝(?) 작은 애들 부탁드리니 태워주셨네요.

덕분에 애들 엄청 즐거워합니다.

아들이 너무 타고싶다고 해서 롤러코스터 VR을 해봤는데요.

솔직히 저는 좀 어지럽고, 멀미도 살짝 오던데
아들은 정말 재밌어 하더라구요.ㅎㅎ 엄마 닮았나봐요ㅋㅋ

아직 4층,5층은 제대로 안되어 있었습니다.

4층은 장난감박물관, 5층은 카페테리아가 구성될 예정이라네요.

체험관 바로 옆에 애들 놀 수 있는 장소도 있었습니다.

너무 VR만 하지 않도록 해주는것도 좋겠더라구요.
열심히 잘 놀았습니다.

요것도 VR체험기기인데, 점검중이라서 패쓰~

VR체험 좀 하다보니 11시 10분.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애들도 슬슬 지겨워하는 것 같아서 나왔습니다.

오기 전 기프트샵에서 장난감 잠시 보고 나왔네요.

전체적으로 재미있었고, 아침일찍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5세 이상 애들 엄청 좋아할 장소입니다.ㅎㅎ

아들은 다음주에도 가자고 난리입니다.

VR체험기기를 유료로 이용하면 금액이 만만치 않을것 같아요.

5월 4일까지라고 들은것 같습니다. 그전에 꼭 가보세요.

이상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