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박물관에 이어 과학관도 다녀왔습니다.

건물은 바로 옆이나, 이어지는 길이 잠겨있어서
차타고 갔네요.

입장료는 과학관이 더 비싸네요.ㅎㅎ

들어오자마자, 태양계가 맞이해줍니다.

여기는 전형적인 과학관이네요.

체험할 것도 많아서 애들이 더 좋아합니다.

 



박물관에서 많이 걸어서 힘들다는 애들이 여기서는
뛰어다니네요.ㅋㅋㅋ

이것저것 다 해봅니다. 재미있게 꾸며놨습니다.

과학관은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은 일반과학, 2층은 항공에 관련된 것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더 재미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이곳은 실제 비행기를 탔을때를 설명해줍니다.
살짝 덜컹거리는데 재밌습니다.ㅎㅎ

실제 전투기 시뮬레이션도 가능합니다.

물론 미사일 쏘고 이런건 안되요.ㅋㅋ 그냥 계기판 설명 정도.

비행기 시뮬레이션2
애들 여기서 한참을 놀았네요.

둘째, 셋째 사진도 많이 찍구요.

신기한 가족사진도 찍었습니다.ㅎㅎ


애들도 저도 재미있는 관람이었습니다.

항공우주박물관과 같이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