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요즘 영화관에 볼 영화가 많죠? 알라딘, 존웍3 등등
알라딘을 아이들과 같이 본 이후 오늘은 '스파이더맨 파프롬홈'을 보고 왔습니다.

지금 개봉 4일차 기준 관객수 230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있는 작품입니다.

 


포스터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이 두 포스터가 맘에듭니다.ㅎㅎ
오늘은 CGV 울산 진장점에서 봤습니다.

신호대기 중 한 컷 찍었네요. 새로 지은 곳이고 의자가 편안하고 좋습니다.
(사진을 못찍었네요.;;)
CGV는 2층에 있습니다. 1층은 푸드코트, 깔롱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깔롱드는 패션잡화점(옷, 신발, 가방 등) 입니다.

셀프티켓팅, 키오스크 운영을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무인 주문시스템으로 알면 되겠습니다.

영화표 티켓팅 완료! 하나는 ok캐시백으로 구매, 하나는 SKT VIP 혜택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스포 있습니다.
우선 초반 나오는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비전, 블랙위도우 등 이제는 볼 수 없는 어벤져스를 추모하는 이야기가 영화의 내용에 잠시 나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특히 아이언맨, 캡.아는 보고싶더라구요.ㅎ
영화 보기전 전개될 것으로 판단했던 미스테리오의 어벤져스 합류 혹은 스파이더맨 숙적 내용과는 다른 내용이었습니다.
물론 미스테리오는 '빌런'이 맞았네요. 대신 파프롬홈에서만 나오는 것 같습니다.(여기서 죽음을 맞이하죠)

이때까지는 미스테리오가 의심되었으나,

완전히 같은 편으로 생각했던 저로서는 나름 충격적 전개방식이었네요.

 



피터파커를 도와주는 '네드', 이번에 높은 비중을 보인 'M.J.(미쉘 존스)' 등 스파이더맨의 사이드킥 역할을 잘 해줍니다.

토니스타크(아이언맨)를 잘 보좌해줬던 '해피'와 사진은 없지만 '메이' 숙모까지 감초역할을ㅋㅋ

닉 퓨리, 마리아 힐..
쿠키영상이 좀 충격적이라.. (직접 보세요~)
어쨌든 전체적으로 고등학생의 피터파커 입장에서 잘만든 영화인 것 같습니다.

참 아쉽지만, 제 주관적인 생각에 스파이더맨 파프롬홈은 단순한 에피소드에 불과한 내용 같습니다.
MCU 페이즈3을 마무리 짓는 최종 에필로그, 페이즈4의 프롤로그 역할에는 조금 미흡하지 않았나 합니다.
우선 미스테리오가 단순한 사기꾼(머리좋은 사기꾼?)으로 되면서 멀티버스는 날아갔구요.
어벤져스 재편을 하기에는 그 누구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물론 두번째 쿠키 영상에서 닉퓨리가 스크럴족과 같은 우주선에 있는 것이 페이즈4의 떡밥을 보여주기는 하지만 오히려 더 혼란을 가중시킨 것은 아닌지..합니다.
가장 우려스러운 점은 스파이더맨의 출연영화가 단독영화 하나만 남은 점입니다.
소니픽쳐스는 스파이더맨 계약 연장에 대해 '베놈'의 등장을 조건으로 걸었으나, MCU는 거절한 상태라죠?
이러한 사항에서 스파이더맨 3탄을 찍더라도 스파이더맨이 어벤져스로 활약할 수는 없습니다.
2대 아이언맨이 될 수는 없을것이란 얘기지요.
저같은 팬의 입장에는 소니가 양보해서 페이즈4에서도 스파이더맨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마블은 페이즈3을 나름(?) 잘 마무리했네요.
앞으로 페이즈4에 대한 제작도 잘해주면 좋겠
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