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많고 건조한 날에는 가습기가 필요합니다. 특히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는 더 그럴껀데요.
예전에 가습기 세재문제가 있은 이후 가습기 사용이 꺼려지는게 사실이었습니다. 그래서 빨래 널어놓는 방법도 자주했지만, 딱히 개선여부는 안보이고...
그래서 큰맘 먹고 가습기 하나 구매했습니다.

보만 가습기 HF-4300 입니다. 이것보고 따져보다보니 괜찮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택배 오자마자 바로 확인했습니다.
구성품은 본체, 필터, 사용매뉴얼입니다.

사용매뉴얼 보시면 각 부위가 잘 나타나 있습니다. 모두 확인해봐야겠죠?

내부 사진입니다. 별도 분리가 가능하여 세척이 용이한것이 장점입니다.

세척솔도 자리잡고 있는 것이 재밌습니다.

아래쪽에는 공기 흡입구입니다. 카본필터가 들어가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디스플레이가 터치형입니다. 여러가지 기능이 같이 있는것이 보이네요.

온도, 습도가 표기되구요.
1.가습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cc(시간당)까지 나온다고 합니다.
2.시간 설정 가능하구요. 12시간까지 설정가능합니다.
3.습도 설정이 가능하여 방안 습도 조절도 됩니다.
4.수면모드가 있어 쾌적한 수면을 즐길 수 있겠네요.
5.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게 자동살균모드입니다. 자동살균을 통해 좀더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분무량도 엄청나네요. 그렇게 많이 설정하지 않아도 쾌적한 공간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ㅎㅎ

이번 가습기를 사용한 이후 수면시 아이들 기침소리가 없어졌습니다. 지금까지 건조한 집에서 고생했을 아이들에게 미안하네요.
이제 HF-4300으로 집의 건조함은 없어질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