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사이판 여행에서 반드시 가야하는 곳!


오늘은 쇼핑몰 '아이러브사이판' 방문기 포스팅합니다.


자 시작합니다.


2017/12/09 - [여행 이야기] - 2017 사이판 여행 - 출국 그리고 입국

2017/12/11 - [여행 이야기] - 2017 사이판 여행 - 사이판 북부투어(만세절벽, 새섬, 한국인위령탑)

2017/12/19 - [여행 이야기] - 2017 사이판 여행 - 월드리조트 워터파크(웨이브정글) 즐기기

2017/12/21 - [여행 이야기] - 2017 사이판 여행 - 사이판 최고의 장소 마나가하섬

2017/12/23 - [여행 이야기] - 2017 사이판 여행 - 면세점 쇼핑(T 갤러리아)


T 갤러리아 근처에 있습니다. 바로 보이니 찾기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내부에 들어가시면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습니다. 여행 간 시점에는 크리스마스 3주 전이었는데도 

벌써 준비하고 있더라구요.ㅎㅎ

 


쇼핑몰 안에는 진짜 없는 것이 없습니다.

음료, 선물, 옷가지, 기념품 등등 사진으로 우선 보시죠.

드림캐쳐입니다. 첫째가 사야된다고 해서 2개 샀습니다.ㅎㅎ

막내도 쇼핑한다고 바구니 들고 다닙니다.

너무 귀엽습니다.

정말 많죠? ㅎㅎ 옷가지, 기념품, 심지어 수상용품까지..ㅎㅎㅎ

2층에 올라가면 또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2층 보이시죠? 대부분 옷가지와 모자 등 패션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2층에서 바라보는 쇼핑몰입니다. 여기는 극히 일부분입니다. 

전체는 약 4배 정도 더 넗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에 트럼프 미국대통령 사진이 있더라구요.

아들 한장 찍었습니다.ㅎㅎ

여기 쇼핑몰에 보시면 한국 것들이 꽤 있습니다. 과자, 술, 컵라면까지..ㅎㅎ

미국에 가서 한국음식을 보니 신기하기도 했고, 여기는 정말 한국 사람이 많이 오는 것 같은것을

느꼈습니다.ㅎㅎㅎ

2층까지 쇼핑을 마치고 내려왔습니다.

머리핀도 사고, 이것저것 사고나니 쇼핑이 끝났습니다.

쇼핑을 마치고 난 이후 숙소에서 산 것들을 정리했습니다. 지금 보이는 것들이 우리가 사용하기 위해

샀던 품목들입니다.

양쪽에 드림캐쳐가 있고 기념품, 머리핀, 자석까지 여러개를 샀는데 그렇게 비싸지 않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유명한 초콜릿도 샀습니다. 아이러브사이판에서만 파는 것 같던데.. 초콜릿 안에 '마카다미아'가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회산 사람들이랑 나눠먹었습니다.

쇼핑몰 쇼핑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볼 것도 많아서 재미있었습니다.

체류기간동안 이틀 가서 놀았습니다.ㅎㅎ

그리고 월드리조트 옆에 대형(?) 마트가 하나 더 있습니다.

다음에는 조텐마트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상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