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사이판 여행 다녀온지 벌써 3주가 다되어 가는데..

아직 포스팅을 다 못 끝냈습니다..ㅎ

주중에 피곤.. 주말에 나름 바쁨..ㅎㅎ

이번주 안에 끝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뭐 딱히 별거 없긴 하지만요..ㅎ


출발 준비 완료~!

이전 포스팅입니다~ 참고하십시요

2017/12/09 - [여행 이야기] - 2017 사이판 여행 - 출국 그리고 입국

2017/12/11 - [여행 이야기] - 2017 사이판 여행 - 사이판 북부투어(만세절벽, 새섬, 한국인위령탑)


본격적인 물놀이 시작~!

아~ 물놀이를 하려면 프런트에 말해서 손목밴드를 해야합니다.

그래야 워터파크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는 몰라서 그냥 갔다가 앞에 직원이 못들어가게 해서 다시 프런트 갔다왔습니다.ㅎ

프런트에 얘기하면 바로 밴드 채워줍니다.

날씨 보이시죠? 북부투어한 그날 오후입니다. 사이판은 하루에도 날씨가 2~3번 바뀐답니다.

이날만 오전에 비오고 햇빛나더니.. 오후에는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많은 하는 보이시죠? 한국처럼 미세먼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최고~!

 


월드리조트 체크인시 주는 안내도 같은 자료입니다. 웨이브정글 뿐만 아니라 부대시설까지

 자세히 내와있습니다.

모든 것을 사진을 찍지 못한게 참 아쉽습니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ㅎㅎ

파도풀

오후시간대라 사람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없었습니다. 여기는 파도풀이구요.

40분 간격으로 파도가 치는거 같았습니다. 시간은 유동적이더군요.

막내가 여기서 뜻밖의 재능을 발견합니다.ㅋㅋ


슬라이드

파도풀 위쪽으로 워터슬라이드가 있습니다. 아.. 아쉽게도 타지 못하고 왔습니다.

용기가... ㅠㅠ

농담이구요.ㅎㅎ 여튼 못가서 지금까지도 아쉽습니다.

워터 슬라이드는 3개가 있었습니다. 서로 다른 재미가 있겠더라구요.ㅎㅎ

여기는 파도풀 앞에 있는 '비치체어'입니다. 사람은 없고 자리만 잔뜩 잡아놨더라구요.

아침부터 물놀이를 해야 제대로 자리를 잡을 것 같습니다.ㅎ 

우리 아이들 물놀이 시작입니다. 첫째랑 셋째는 튜브타고 노는게 재밌다고 하고,

둘째는 스노쿨링하는게 재밌답니다. 

파도풀이 점점 깊어지게 설계되어 있어서 애들이랑 어른이 같이 놀기에 편했습니다.


파도가 시작되었네요. 사진으로 잘 안보여서 따로 영상을 찍었는데, 딱히 잘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때마침 소나기가 잠시 내렸습니다. 날씨가 왔다갔다 하는데 비가 오는 시간이 길지는 않습니다.


비가 오고 난 이후 사이판에는 정말 아름다운 무지개가 뜹니다.

사진을 좀 더 클로즈업 해야되는데.. 그래도 잘 보일 것입니다.

2일동안 물놀이 하면서 무지개만 4~5번은 본 것 같습니다.ㅎㅎ


여기는 키즈풀입니다. 수심은 약 20~30cm? 저희 막내가 놀기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막내는 여전히 튜브놀이고, 첫째는 수심이 낮다보니 마치 도마뱀처럼 기어다닙니다.ㅋㅋㅋ

워터파크 곳곳에 이렇게 안전요원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현지인들입니다. 정말 고맙게도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아이들과 같이 잘 놀아줍니다.

지금 사진은 약간 근엄하게 나왔는데요. 애들이 장난을 해도 받아주면서 편하게 해주더라구요.

요리조리 잘 다닙니다.

4D 영상관입니다. 월드리조트에 묵을 경우 무료 티켓을 주는데, 애들이랑 같이 갈 수 없어서

역시 못보고 왔습니다.ㅠㅠ

저녁에 숙소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모든 풀은 5시 30분이면 끝납니다. 그리고 사진 왼편에 보이는 풀만 오픈하는데 여기는 수심이 1,2~1.5m

되는 곳입니다. 애들이 갈수는 있으나 제대로 놀지 못하므로 저는 들어가지는 않았습니다.

밤 늦게까지 놀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ㅎ


이제 리조트와 붙어있는 해변으로 나갔습니다.

해변에서 바라보는 리조트입니다. 좋아 보이나요??


해변에 튜브를 띄워서 역시 뛰어놀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해변가에서 생각보다 멀더라구요. 애들덕분에(?) 저기까지 가지는 않았습니다.


사이판 여행 4일 중 2일은 워터파크에서 놀았던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놀기 괜찮고 

이런저런 볼거리도 많아서 더 좋았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사이판 여행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