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골프를 즐기는 분들은 요즘같은 날씨를 참 좋아하죠?
날씨도 좋고, 따뜻해서 필드나가기 딱 좋은 시즌입니다.
저도 2021년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골프존카운티 감포'에 다녀왔습니다.
3월 말 야간으로 갔다왔는데, 그때도 별로 안춥더라구요.
가격은 참 착하게 갔다왔습니다.

클럽하우스

깔끔한 클럽하우스 입니다. 클럽하우스 바로 앞이 주차장이라, 클럽 내려놓고 주차하고 바로 올라오면 됩니다.
주차하고 오면서 한컷~ 야간인대 사람 많더라구요.

안내데스크에서 결재하고 갑니다. 참고로 저는 '티스캐너'로 선결제를 해서, 카트비만 결재했습니다.
참고로 캐디비는 13만원이더라구요~

꼼꽁하게 방역해야겠죠? 5인 집합금지 기간이니 잊지마시구요.
4인 1조라 다행이네요.ㅎ

탈의실에서 옷 갈아입고, 출격전 입니다. 그 전에 스토어가 있어서 한컷~! 벌써 문 닫았네요;;

카트랑 캐디님 만나고, 출발전 한컷~!
구름이 많아서 그런지 별로 안추웠어요.ㅎ

1번홀 시작입니다. 항상 첫 티샷은 긴장되죠~
저도 긴장되네요.ㅎ

저멀리 해수욕장이 보입니다. 밤이라 더 잘보이네요. 이름을 들었는데.. 잊어버렸네요.ㅎㅎ

라이트가 LED라 밝고 좋았습니다. 특히 골프존카운티 감포는 페어웨이가 넓은 편이라, 저처럼 초보가 치기 좋았습니다.
아.. 스코어는 안좋았어요..ㅋ

지인들 퍼팅을 카트에서 보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필드관리가 잘되어있어요. 3월에 이정도면 너무 좋은거죠.ㅎ

그린 가면서 한컷~! 라이트 정말 밝죠?
캐디님도 정말 친절했습니다. 👍

늦은시간이었지만,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라운딩이었습니다.(스코어 빼구요)
골프존카운티 정말 강추하구요. 다음에도 가야겠습니다.

이상 내돈주고 간 골프존카운티 감포 CC 후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