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유치원 및 학교는 3월 9일 개학으로 변경되었고, 대구, 울산 등 일부는 3월 23일 개학으로 또다시 연기된 상태입니다.
http://naver.me/5yrSyW8z

 

코로나 확산 속 울산 학교 개학 2주 더 연기

[울산CBS 반웅규 기자] 울산지역 코로나19 확진자가 20명으로 늘어나는 등 확산세가 꺾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지역 모든 학교의 개학이 2주일 더 연기됐다. 노옥희 울산시교육감은 2일 오후 시교육청 프레스센터에서

news.naver.com

문제는 여기서 더 연기 될 가능성까지 있다는 것입니다.
코로나19가 잠잠해질때까지 외식도 어렵고 아이들 입맛에 맞는 음식을 매번 만들기도 여간 어려운 점이 아닙니다.
그래서 전 이번에 마트에서 간편 냉동식품을 몇가지 샀는데요.
그 중 '비비고 잔칫집 모둠 잡채'를 처음 사서 먹었는데.. 와 대박!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공유하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먹고나서 사진을 찍어 좀 아쉽네요.ㅎㅎ
비비고 잔칫집 모둠 잡채입니다.
한 봉지에 두 팩이 들어있는데요.

한 팩당 1~2인분으로 총 3~4인분이 됩니다.
저는 이번에 한 팩만 만들었습니다.

조리방법입니다. 저는 '비비고 추천 요리법'으로 했습니다.

 

포장을 살짝 뜯은 '갓 조리한 당면과 원물고명'을 전자레인지에 '3분' 조리했습니다.
집이 깨끗하지 못함 점 이해부탁드려요.ㅎㅎ

3분 돌린 당면과 원물고명입니다. 당면이 약간 풀리기 시작하는 시기더라구요. 물기도 약간 생기고.

이제 팬에 기름을 살짝(약 5밀리리터) 두르고, 위의 '당면+고명'과 '비법 잡채소스'를 넣고, 물기가 없어질때까지 볶아줍니다.

끄~읕! 엄청 쉽죠? 참고로 아무것도 넣지 않고 안에 들어있는 재료로만 한 것입니다.
버섯도 들어있는데 밑에 깔렸는지.. 잘 안보이네요.ㅎㅎ

맛은.. 예술입니다. 우리가 먹던 그 잡채 그대로의 맛이 나더라구요. 간편 냉동식품.. 무시할 수준이 절대 아닙니다.
덕분에 우리 아이들에게 만들어주기 힘들었던 잡채를 쉽게 먹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내일 점심은 잡채밥으로 이미 결정났네요.
비비고 잔칫집 모둠 잡채 완전 강추입니다.
여러개 사왔는데, 다음에 하나씩 올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