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이번 삼척 쏠비치 리조트 여행을 하면서 음식점을 2군데 방문했는데, 둘다 완전 맛집이었습니다.

그리고 두 음식점 모두 삼척 쏠비치 리조트 바로 옆에 있었다는점~! 나머지 음식점은 밑에 글 참고하십시요.

 

지나가면서 사진 잘 찍었쬬죠?ㅎㅎ

삼척 쏠비치 리조트 가는 길에 보인 강릉불고기! 지나가면서 보니 손님들이 좀 있었고, 마침 아이들이 불고기가 먹고 싶다고 하여 리조트 체크인 후 바로 달려갔습니다.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4시~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 있습니다.(직원들 저녁시간) 입장은 가능하나, 5시 이후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십시요.

메인메뉴는 강릉불고기(한우 옛날 산더미 파 불고기)가 전부입니다. 1인분 18,000원(고기200g + 파채 100g)으로 양도 푸짐합니다. 엄마표 된장찌게, 아빠표 공기밥도 모두 따로 주문하여야 합니다.

 

저희는 강릉불고기 4인분, 공기밥 4개, 된장찌게 1개 주문하였습니다.

이 집은 특이하게 사장님, 주방장님 외에 외국인서버가 있습니다. 총 3명이었던걸로 기억하는대요. 모두 친절하였습니다. 마치 외국에 놀러온 느낌?ㅎㅎ 주문은 우리말로 하면 됩니다~

주문 후 세팅된 불판과 기본 찬입니다. 정갈한 기본 찬이 나옵니다. 씨앗젓갈 나오는대 완전 맛있습니다.

메인 요리 전 나오는 가자미튀김과 된장찌게(주문한 것) 입니다. 가자미튀김 정말 별미이구요. 처음에는 기본으로 나오나, 이후 추가 주문시 2천원입니다. 저희는 한마리 추가주문 했어요.

메인요리인 강릉불고기

 

드디어 나온 메인요리~ 강릉불고기입니다. 비주얼부터 압도합니다. 양도 많고, 향도 엄청 좋습니다. 조금씩 끓이다 파만 뒤집어주면면 됩니다.

보이시나요? 육즙도 많고, 양념이 달지도 맵지도 않아서 아이들도 잘먹었습니다. 공기밥도 꽉 채워주셔서 많았는데, 아이들이 다 먹더라구요.

다 먹고 나오는 길에 한 컷~ 태풍이 올라오는 날에도 손님들이 많은 것을 보면 맛집이 분명합니다. 직접 먹어본 저도 인정합니다.ㅎㅎㅎ

다음에 삼척에 올때도 꼭 들러서 먹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